알림
지금까지 들어본적 없는 재미난 체질 이야기들----각체질에 대한 설명과 재미있는 환자증례들--동영상으로 보기
icon 최재성
icon 2013-02-07 11:21:23  |   icon 조회: 8585
첨부파일 : -
유럽자연의학(동종요법)의 체질을 알면 인간의 모습과 건강이 보인다.--------정동 배재 박물관 3층 세미나실 2013년 1월 17일 (목요일)(저녁 7시30분)
--------------네이버 나 유튜브에 들어가서 "동종요법 체질 동영상"을 창 에 입력하면5부 로 편집한 세미나 동영상을 볼수 있습니다.-----각체질에 대한 설명과 재미있는 환자증례들


유럽자연의학의 체질을 구분하는 기준은 각사람의 1.정신세계,2.감정세계,3.문제에대해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반응하는가,4.신체유형의 네가지를 가지고 체질을 분류한다. 각체질은 고유의 체질 파동을 가지는데 똑같은 파동을 가진 자연의 물질이 체질치료제가 되고, 바로 그자연의 물질이 체질이름이 된다. 체질파동이 약해지면 정신,감정,육체건강에 문제가 생기는데 약해진 체질파동을 똑같은 자연의 파동인 체질치료제로 체질 파동을 보강하면 건강이 회복된다는 것이 동종요법체질 치료의 이론이다.

한국은 현대의학과 한의학,유럽은 현대의학과 동종의학이 주류의학이다, 현대의학이나 한의학으로 치료가 않되는 난치병이 동종의학으로 쉽게 치료되기도 하고 동종의학의 난치병이 현대의학으로 쉽게 치료되는 상호보완적인 면이 있다.

각각의 체질을 알면 각체질의 정신,감정,문제에 대한 반응 방법, 잘걸리는 질환을 알수가 있다.

그러므로 직원을 뽑을때 각각의 포지션에 적합한 체질의 직원을 뽑을수있고, 배우자를 고를때 어떤 체질의 배우자가 적합한가를 알수가있고 ,대인관계시 사람들이 왜그렇게 행동하는지를 이해할수도 있다.

무엇보다 각자의 체질을 알면 자신이 잘걸리는 병을 예측할수있으므로 종합검사를 하더라도 어떤검사를 중점적으로 할것인가도 결정할수있다.

내과 전문의
대한자연의학회 인정전문의
대한통합보완의학회 인정의.
영국 런던 임상 동종요법 대학 졸업.
한국 임상 호메오퍼시 의사회 회장. .

--------------네이버 나 유튜브에 들어가서 "동종요법 체질 동영상"을 창 에 입력하면5부 로 편집한 세미나 동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동종요법을 하는 한의사선생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2013-02-07 11:21:23
112.153.104.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