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인사
한의협, 4월9일자 부회장단 및 이사진 보강임명
icon 민족의학
icon 2011-04-11 10:02:51  |   icon 조회: 5363
첨부파일 : -
□ 장현진 신임 법제․의무 부회장 : 경희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 법무대학원 최고위과정에 재학 중이다. 제39대 남북민족의학협력위원회 위원과 사상체질의학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성한의원 원장으로 송파구한의사회 부회장, 대한한의학회 부회장, 사상체질의학회 윤리위원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 김호철 신임 학술․약무 부회장 : 경희대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경희한의대 본초원장과 한의학과장, 교육과학기술부 BK21사업 한의과학사업단 단장을 역임했다. 현재 경희한의대 본초학교실 주임교수이며, 복지부 중앙약사심의위원회 위원, 대한본초학회장, 한국한의학표준연구원 품질 및 실험표준 간사로 활동하고 있다.

□ 강준 신임 재무이사 : 경원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학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고양시 한의사회 홍보/재무이사, 경기도 한의사회 법제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맑은숲동원한의원 원장으로 경원한의대 겸임교수와 한방 코질환 연구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 한동하 신임 의무(사회참여)이사 : 경희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경희대 한의학연구소 연구원과 남천한방병원 병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동하한의원 원장으로 경원한의대 외래교수, 대한생물요법학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1-04-11 10:02:51
121.170.13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