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대, 충북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 온라인 청중 참여단 모집

한방, 정밀의료,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2021-04-19     김춘호 기자
◇세명대 한의학관.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세명대학교(총장직무대행 권동현) 한방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이 오는 28일에 진행되는 ‘충북 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의 온라인 청중 참여단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한방, 정밀의료,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국적, 연령, 직업, 성별에 제한이 없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온라인 사전 등록을 통해 총 300명 내외를 선발한다.

온라인 청중단은 개회식, 국내외 유명 연사들의 강연과 종합 토론에 참여하게 되는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기프티콘 선물이 증정되며, 세명대 재학생에게는 참여 활동 기준에 따른 교내장학금 포인트도 지급된다.

사전 신청은 ‘충북K-한방 정밀의료 국제 포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www.cbkforum.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충북 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은 충북 특화분야인 바이오 헬스산업 중 한방 정밀의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국내외 한의약・바이오 헬스・정밀의료 전문가, 온라인 청중 참여단과 함께 한방 정밀의료 산업 발전에 대한 사항을 논의하는 자리다. 충청북도와 충북바이오 헬스산업혁신센터가 주최하고 세명대 한방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과 한국교통대학교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이 주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