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캠프, 개원의 지원 서비스 실시
상태바
케어캠프, 개원의 지원 서비스 실시
  • 승인 2003.03.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자금, 장비, 행정지원 등 원스톱 서비스

의료분야 전자상거래 전문기업인 ㈜케어캠프닷컴(대표 이형남)은 개원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한의사, 의사,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개원의 지원서비스를 1월 중순부터 실시하기로 했다.이 서비스는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의사에게 체계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병·의원을 개원할 수 있도록 금융대행, 의료장비 및 소모품 구매, 세무·회계, 인테리어를 비롯한 기타 부가 서비스 등 개원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원스톱 서비스하는 것이다.

담보력이 부족한 개원의 대신 케어캠프가 한빛은행과 협력해 최고 5억원(금리 6.5% 수준)을 지원하며 개원에 필요한 고가의 의료장비와 각종 소모품을 B2B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공동구매로 저렴하게 공급하고 개원에 필요한 모든 행정업무를 지원, 불필요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게 한다는 것이다.

케어캠프는 이외에도 개원장소 선정에서부터 인테리어, 직원 교육, 냉난방시설, H.I(Hospital Identity)작업, 판촉물, 홈페이지 제작, 병의원 홍보 및 사보 제작, 각종 보험, 보안 및 경비, 정품 소프트웨어 등 각종 부수적인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형남 대표는 “의약분업이후 신규 개원의가 증가함에 따라 의사들간의 경쟁
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개원비용도 증가 추세에 있다”며 “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개원에 따른 불필요한 시간 및 비용 절감과 개원후 고정비용을 최소화하도록 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개원 과 운영이 가능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케어캠프는 홈페이지(www.carecamp.com)와 닥터캠프(www.doctorcamp. co.kr), 콜센터를 통해 개원의 지원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문의: 2056-9730, 9734

나영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