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진흥원, 베트남 메디팜 엑스포 참가 산업체 모집
상태바
한의약진흥원, 베트남 메디팜 엑스포 참가 산업체 모집
  • 승인 2023.06.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한의의료기관 및 한의 기업에 부스 운영 지원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약진흥원이 한의약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베트남 메디팜 엑스포에 참가할 한의의료기관과 한의 업체를 모집한다.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정창현)은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제21회 베트남 메디팜 엑스포(Vietnam Medi-Pharm Expo 2023)에 참가할 한의약 관련 산업체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메디팜 엑스포는 베트남 보건부가 지원·후원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의약품·제약 제조, 의료기기, 건강제품, 병원 서비스 등을 전시한다.

이번 해외 엑스포 참가는 해외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한의 의료기관 및 한의약 제품 수출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한의약 해외진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해외진출 및 외국인 환자유치를 희망하는 한의 의료기관, 한약제제·의료기기 제품의 해외수출을 원하는 기업 등이며 15곳을 선정해 엑스포 부스 운영비(참가비 및 부스 설치·임차료, 비즈니스 미팅 장소)와 체재비(업체별 1실 숙박비)를 지원한다.

운영 프로그램은 한의 의료기관의 경우 ▲의료기관 홍보 ▲진료체험 ▲비즈니스 미팅, 기업은 ▲제품 홍보 ▲비즈니스 미팅 중심으로 구성된다.

참가신청은 6월 5일부터 6월 16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한의약진흥원 대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