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사진 콘테스트…대상에 박상주·김상현 원장
상태바
경기도한의사회 사진 콘테스트…대상에 박상주·김상현 원장
  • 승인 2022.09.3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가족사진-풍경 및 행사사진 부문 103점 출품…“미래 행사에 좋은 선례 되길”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경기도한의사회가 주최한 경기한의가족 사진 콘테스트에서 가족사진 부문은 박상주 인술명인한의원장이, 풍경사진 부문에서는 김상현 경희약손한의원장이 선정됐다.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윤성찬)는 ‘경기한의가족 축제 한마당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한의사회가 주최한 사진 콘테스트는 지난 18일 용인대장금파크에서 열린 "경기한의가족 축제한마당"에 참석한 회원들이 풍경 및 행사, 가족사진을 찍어 두개 부문에 시상을 하는 것으로 경기도한의사회에서 처음 시도한 것이다. 사진응모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총 54명이 촬영한 103점이 출품됐다.

대상은 가족사진 부문에서는 고양분회 인술명인한의원 박상주 원장이, 풍경 및 행사사진 부문에서는 의왕분회 경희약손한의원 김상현 원장이 선정됐다.

가족사진 부문 최우수상은 김선채 원장에게 돌아갔고, 우수상은 백영주 원장, 문태웅 원장이 차지했다. 풍경 및 행사사진 부문 최우수상은 이현수 원장이, 우수상은 김동규 원장, 이용호 원장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장려상으로 가족사진 부문 김영재 원장, 김대형 원장, 임채하 원장, 류이제 원장이 차지했고 풍경 및 행사사진 부문 신동권 원장, 이문연 원장, 이주원 원장, 홍갑석 원장이 선정됐다.

각 수상작에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발뮤다 토스트기,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백화점상품권등 상품을 증정한다.

오창영 행사 준비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사진을 잘 선정해서 앞으로 경기도한의사회 행사 추진에 있어 좋은 선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성찬 경기도한의사회 회장은 “경기한의가족축제한마당 행사를 가족야유회 형식으로 새롭게 시도하는 첫 행사를 준비하느라 준비위원들 모두 많은 수고와 열정을 쏟아주어 감사하다”며 “여러분들의 수고 덕분에 참석한 많은 회원 가족들이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장소가 사진 찍기 좋은 장소임을 감안해 사진콘테스트를 기획한 것도 신선했다. 점점 완성도를 높여가는 행사로 만들어주기를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