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트림,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 2 참가자 찾는다
상태바
메디스트림,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 2 참가자 찾는다
  • 승인 2022.08.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3시간 이상 완결성 있는 강의 가능한 한의사 대상…최우수 강의 시 최대 300만 원 혜택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메디스트림이 한의계의 우수한 강의를 만들기 위한 ‘도전! 베스트 강의'시즌2 참가자를 찾는다.

한의계의 활발한 강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된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2는 3시간 이상의 완결성 있는 강연이 가능한 한의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강의 선정 기준은 주제와 상관없이 ▲강의 기획서의 완성도 ▲대중성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심사할 예정이다. 모든 강의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실시간 온라인 강의에 참여하지 못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녹화본 VOD가 일정기간 메디스트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될 계획이다.

시즌2 혜택으로는 ▲강의료 최대 200만원 ▲최우수 강의 선정 시, 최대 300만원 혜택(메디TV 초청 및 메디클래스 입점 협의 등) 등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 최우수 강의 선정은 ▲기획서 평가 ▲수강생 평가 점수 합산 ▲강의 완강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1팀을 수상할 예정이다.

메디스트림 콘텐츠팀은 “지난 15일에 종료된 시즌1을 통해 한의계 지식 생태계의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고, 시즌1에 이어 빛나는 인사이트를 나눠줄 한의사 분들을 발굴하기 위해 시즌2를 기획하게 됐다”며 “시즌1 피드백을 반영해 깨끗한 영상과 음질을 송출하기 위한 노력과 함께 강사자분들의 Q&A가 즉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커뮤니티도 운영할 계획이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2 상세 일정은 ▲기획서 접수 및 강의 선정(8월 22일~9월 7일) ▲강의 공고 및 모집(9월 13일~9월 30일) ▲강의 진행 및 수강생 평가 수집(10월 1일~10월 31일) 순으로 진행되며, 최우수 강의 결과는 11월 중에 공지할 예정이다.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은 메디스트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