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공한협-더나은침연구소, 콘텐츠 공유 및 발굴 MOU 체결
상태바
대공한협-더나은침연구소, 콘텐츠 공유 및 발굴 MOU 체결
  • 승인 2022.07.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진료에 더 나은 학술적 기반 마련되는 좋은 기회 삼을 것”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회장 김승호)가 더나은침연구소(대표 정다운)와 학술적 교육 관련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은 7월 초에 진행되었다.

양 단체는 올해부터 상호 간의 교류를 통해 더나은침연구소의 콘텐츠 공유와 추후 학술 콘텐츠 발굴에 협력키로 했다.

김승호 회장은 “더나은침연구소에 대하여 회원들의 높은 수요가 있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나은침연구소를 전회원들에게 더욱 홍보하고, 진료에 더 나은 학술적 기반이 마련되는 좋은 기회로 삼으려 한다”며 “후배 한의사들을 위해 선뜻 MOU 제의를 받아주시고, 추가로 특강까지 제공해주신 정다운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정다운 대표는 “여러 차례 공보의 보수교육 강연을 통해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공보의 선생들이 한방의료의 내일을 책임질 분들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10여 년 전 전남에서 공보의 생활을 되돌아보면, 학문적 목마름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채워가는 시간이었다”며 “공보의 시절이 내 삶의 의미있는 한 단계였음을 회상하게 된다. 제 고민과 호기심의 산물이 농축된 더나은침연구소의 자료가 여러 공보의 선생님들에게 정보와 영감을 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는 올해 학술 사업의 일환으로, 플랫폼 ‘하베스트’를 통한 다양한 분야의 한의학 임상 강의를 매달 1편씩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