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스, 보산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최종 선정
상태바
픽플스, 보산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최종 선정
  • 승인 2022.05.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창업 3년~7년 이하 도약단계 기업 지원…한방의료정보서비스 O2O 플랫폼 등 인정받아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학 O2O 솔루션 플랫폼 ‘모두한(allhan)’이 보산진의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픽플스’(대표 최유진, 안준모)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2022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는 창업 3~7년차 도약단계에 있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데스밸리를 극복하고 자생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모델 혁신, 시장 진입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 자금 지원부터 특화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경영 지원, 마케팅 지원 및 대기업 협업 지원을 받게 된다.

모두한은 심평원, 특허청, 내원환자추천 기반의 한방의료정보 빅데이터와 한의학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재가공하여 한의원, 보험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한방 의료 정보 서비스 O2O 버티컬 플랫폼과 한방의료에 최적화된 원스톱 비대면 솔루션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최유진 대표는 “2022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모두한’이 전국 한의원에서 신규환자 유치 및 관리를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약 처방 솔루션 유저 1:1 맞춤진단플랜을 고도화할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