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한의사회, 이종훈 신임 회장 선출
상태바
성남시한의사회, 이종훈 신임 회장 선출
  • 승인 2022.01.26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온라인 정총 개최…“한의약 육성 조례 근거한 사업 추진 매진할 것”
◇(왼쪽부터) 최우진 회장, 곽재영 의장, 고명신 수석부회장, 이종훈 신임회장, 김성욱 신임 의장, 민백기 총무이사, 이미승 회무감사, 노홍표 신임 재무감사, 이수림 현 회무감사.
◇(왼쪽부터) 최우진 회장, 곽재영 의장, 고명신 수석부회장, 이종훈 신임회장, 김성욱 신임 의장, 민백기 총무이사, 이미승 회무감사, 노홍표 신임 재무감사, 이수림 현 회무감사.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성남시한의사회가 제48차 정기총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이종훈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이 자리에서 성남시한의사회 제26대 신임 회장으로 현 수석부회장인 이종훈 원장이, 수석부회장으로는 고명신 원장을 선출했다. 

이종훈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신임회장으로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성남시 한의약 육성 조례 제정의 성과를 이어 조례에 근거한 사업 추진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1부 기념식 축사에서는 ▲대한한의사협회 홍주의 회장, ▲경기도한의사회 윤성찬 회장, ▲은수미 성남시장, ▲김태년 수정구 국회의원, ▲윤영찬 중원구 국회의원, ▲김은혜 분당구갑 국회의원, ▲김병욱 분당구을 국회의원께서 축하 영상을 통해 성남시한의사회 총회 개최에 대한 축하와 한의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가수 박상민, 개그맨 오정태, 개그맨 김한석, 배우 김형일, 아나운서 김정근, 박연경, 개그맨 김대희, 개그맨 고은주, 개그맨 박수림, 국악인 박애리, 가수 및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개그맨 심형래, 가수 김정민 등이 축하 공연 및 인사를 보냈다. 

이어진 지역사회 보건 향상과 협회 발전에 공헌한 회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이번 총회 시상식에서는 ▲최우진행복한의원 최우진 원장), ▲성남한의원 유덕종 원장, ▲지바고한의원 남상춘 원장, ▲인다라한의원 김영삼 원장 4명의 회원이 대한한의사협회장 표창을, ▲해비치한의원 고명신 원장. 경희김한의원 김대현 원장이 성남시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어 경기도한의사회장상에는 ▲이종훈여성한의원 이종훈 원장, ▲경희M한의원 맹영민 원장, ▲경희사랑채한의원 정윤석 원장, ▲선경한의원 문영식 원장, ▲약선당한의원 김성광 원장 5명의 회원이 수상하였다. 

성남시한의사회 표장에는 ▲기백한의원 민백기 원장, ▲경희고정민한의원 고정민 원장, ▲경희우리한의원 김근 원장, ▲산성한의원 장승환 원장, ▲이매한의원 김성용 원장, ▲위례하늘애한의원 이성진 원장, ▲청담아이누리한의원 이창원 원장, ▲리샘한의원 강기림 원장 8명의 회원이 표창을 수상하였다.

성남시한의사회 2022년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작년 한 해 동안 회원 기부금으로 조성된 장학금을 성남시 관내 한의과 대학생 및 청소년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가천대학교 한의과대학생 2명(한의학과 최진용 , 한의학과 이정우)과 남혜빈(계원예술고등학교) 김아진(위례중앙중학교) 지리원(창성중학교), 최수진(성남외국어고등학교) 이하늘(숭신여자고등학교) 박소연(삼평중학교)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