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굿잡KDA’ 네이밍 공모·웹 설문 이벤트...총 상금 3700만원
상태바
치협, ‘굿잡KDA’ 네이밍 공모·웹 설문 이벤트...총 상금 3700만원
  • 승인 2022.01.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구인구직 사이트 활성화 위한 다양한 방법 실행할 것”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치협이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구인·구직 사이트’ 개설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착수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박태근)는 32대 집행부의 역점 사업인 ‘구인·구직사이트’의 네이밍 공모와 치과 종사인력 대상 설문조사를 위한 ‘위기탈출 치과 종사자들을 구하라’ 1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치협이 운영해 온 구인구직 사이트인 ‘굿잡KDA’의 새로운 이름 공모와 ▲치과에 종사하는 6개 직역(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치과위생학과 졸업예정자, 간호조무학원생, 특성화고 학생 등)에 대한 설문조사로 구성된다.

이벤트는 10일 ~ 2월 7일까지 4주간 실시하며, 이벤트 참여 링크(http://naver.me/5VT86ims)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단, 경품 수여 등 신청자 휴대폰 번호 기재 필수)

이번 이벤트는 최근 메가젠임플란트와 체결한 ‘치협 구인구직 사이트 개발·홍보 협약’의 일환으로 실행되는 1차 이벤트이며, 새 이름 공모 당선작 500만원, 설문참여자 1등 300만원 등 총 상금 3천 700만원이 걸렸다. 이번 이벤트 경품 결과는 2월 11일 굿잡KDA 사이트 공지사항과 치의신보TV를 통해 발표된다.

박태근 치협회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실행하겠다”며, “이를 계기로 치과계의 치과 종사인력 구인난 해결의 물코가 트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인철 구인구직 시스템 활성화 TF 위원장은 “계약 체결 후 사업 홍보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2차, 3차 이벤트에도 치과 종사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