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한의사회, 정기총회 및 나눔의날 행사 
상태바
수원시한의사회, 정기총회 및 나눔의날 행사 
  • 승인 2021.12.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7월 창단한 나눔봉사단 성과보고 등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경기도 수원시한의사회(회장 최병준)가 지난달 30일 온·오프라인을 통한 ‘제40회 수원시한의사회 정기총회’와 동시에 나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비대면 정기총회로 이뤄진 이번 행사에서 이만희 수원시한의사회 의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나눔의 정신을 시작하는 수원시한의사회가 되자”고 말했다.

최병준 분회장은 “65주년이 된 수원시한의사회의 큰 뜻을 모아 올해 나눔봉사단을 창립했으며, 말이 아닌 행동으로써 나눔 실천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7월 수원시한의사회가 창단한 ‘나눔봉사단(단장 서만선)’의 사업경과를 보고하는 ‘나눔의날’ 행사도 함께 개최됐다.

나눔봉사단은 서만선 단장을 비롯한 총 43명의 창단발기인이 모였으며, 흉년 때 ‘자휼전칙’이란 법을 만들어 아이들을 구제토록한 정조대왕의 애민정신을 이어받고자 창단했다.

봉사단은 4개월 동안 ▲영유아 양육비 지원(미혼모가정)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장가정, 한부모가정 생필품 지원 ▲위험가정(독거노인) 후원 ▲김장김치 후원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2021년 수원시한의사회 정기총회 수상자로는 대한한의사협회 표창 ▲광희한의원 정광희, 경기도한의사회 표창 ▲천통한의원 성지함 ▲중국한의원 이훈석 ▲아해한의원 김우연 ▲태양당한의원 이명희, 수원시한의사회 공로패 ▲경희바른한의원 허광욱 ▲경희약손한의원 장희재 ▲으뜸부부한의원 이문구 ▲내몸사랑한의원 강신용, 수원시한의사회 감사패 ▲사무국장 이계희(10년 근속)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