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한의예과 박종현-박수진 교수 우수교원 선발
상태바
대구한의대, 한의예과 박종현-박수진 교수 우수교원 선발
  • 승인 2021.08.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매 학기 학생들에 수업평가 결과 토대로 선정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대구한의대 한의예과 박종현 교수와 박수진 부교수가 1학기 우수 교원으로 선발됐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우수교원을 각각 선발해 시상했다고 밝혔다.

교육성과관리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 학기 학생들에게 수업평가를 실시하고, 수업평가 결과를 토대로 우수교원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교원별로 전임교원, 비전임교원, ▲강좌유형별로는 대형강좌, 중·소형강좌, 원격강좌로 나누어 각각 우수교원을 선정한다.

2021학년도 1학기 ▲최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한의예과 박종현 교수, 중·소형강좌 부문에 글로벌관광학부 정현주 부교수, 원격강좌 부문에 스마트IT융합학부 하정원 교수, 비전임교원 대형강좌 부문에 평생교육융합학부 권재일 초빙교수, 중·소형강좌 및 원격강좌 부문에 의료산업융합학부 이창순 특좌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우수교원에는 전임교원 중·소형강좌 부문에 임상병리학과 김다현 조교수, 한의예과 박수진 부교수, 뷰티케어학과 김지희 교수, 기초교양대학 박신향 조교수, 소방방재안전학부 한용택 조교수가 각각 선정됐다.

교육성과관리센터는 교수학습센터와 함께 매학기 수업평가를 통한 우수교원들의 강의 노하우를 다른 교원들에게 공유·확산하는 환류 과정을 통해 대학 수업개선 및 교육의 질 제고에 힘쓰고 있다.

변창훈 총장은 “대학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며 “2021학년도 2학기도 지금과 같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