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회, 학술대상 및 미래인재육성프로젝트 시상식 개최
상태바
한의학회, 학술대상 및 미래인재육성프로젝트 시상식 개최
  • 승인 2020.12.1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학술대상 금상 양재하 교수·미래인재육성프로젝트 최우수상 박혜원 학생 선정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대한한의학회가 학술대상 금상으로 양재하 대구한의대 교수를, 미래인재육성프로젝트 최우수상에 박혜진 경희한의대 학생을 선정하고, 다음주에 시상할 예정이다.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는 오는 17일 제19회 대한한의학회 학술대상 및 2020 미래인재육성 프로젝트 시상식을 대한한의사협회 회관 5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상에서는 양재하 대구한의대 교수가 금상을 차지했다. 양 교수는 ‘Acupuncture attenuates alcohol dependence through activation of endorphinergic input to the nucleus accumbens from the arcuate nucleus’논문을 Science advances 저널에 게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되었다.

은상에는 신병철 부산대한의전 교수, 동상에 손창규 대전한의대 교수와 양웅모 경희한의대 교수가 선정됐다.

우수논문상은 임사비나(경희한의대), 김은주(누베베 미병연구소), 김동일(동국한의대) 등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신준식 척추신경추나의학회 명예회장이 공로상을, 변정환 대구한의대 명예총장이 특별상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미래인재육성 프로젝트 최우수상은 박혜진 경희한의대 학생에게 영예가 돌아갔다.

연구부문 우수상은 ▲이희성 대구한의대 ▲허원상 가천한의대 ▲우성천 대전한의대이 선정되었으며, 봉사부분 우수상에는 ▲한진석 경희한의대 등이 선정되었다.

미래상에는 ▲정진용(대전대 공보의) ▲임동우(동국대) ▲조재권(동신대) ▲신채영(가천대) ▲김민주(대구한의대) ▲허혜민(우석대) ▲이가영(대전대) ▲한주희(우석대) ▲이진아(대구한의대) ▲이세희(대구한의대) ▲양희원(세명대) ▲이경은(우석대) ▲정선형(우석대) ▲김밀알(가천대) ▲정세미(원광대) ▲신광섭(상지대) ▲권희주(대구한의대) ▲최선영(동의대) ▲최지연(부산대) 등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