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진흥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방역 최전선 의료진에 감사”
상태바
한의약진흥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방역 최전선 의료진에 감사”
  • 승인 2020.09.22 16: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릴레이 다음 타자로 경산과학고등학교 지명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약진흥원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으로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의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이응세)은 22일 경북 경산본원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인성)으로부터 다음 참여 기관으로 지목을 받아 이루어졌다.

이응세 원장은 “코로나19에 맞서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께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한국한의약진흥원 또한 국민건강을 책임지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의약진흥원은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참여기관으로 경산과학고등학교를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시우 2020-09-22 21:06:29
손 씻기와 개인 위생 챙기기 정말 중요하죠~ 이런 캠페인 정말 좋다고 봅니다 아직 위생을 철저히 지키시지 않는 분들은 한번 봐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