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진흥원, 한의약 소식 전달하는 블로그 기자단 모집
상태바
한의약진흥원, 한의약 소식 전달하는 블로그 기자단 모집
  • 승인 2020.09.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활동…한의약 인식개선 및 발전과정 등 기사화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약진흥원에서 SNS를 통해 한의약 관련 정보를 전달할 기자단을 모집한다.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이응세, 이하 진흥원)은 한의약에 대한 국민 인식을 개선하고 다양한 한의약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2020 한국한의약진흥원 블로그 기자단’은 표준화, 과학화, 세계화를 통해 산업화를 이뤄가고 있는 한의약의 발전 과정을 국민의 눈으로 전달하고,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한의약 산업화의 모습을 기사화하여 국민들과 소통하게 된다.

​평소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의약에 관심이 많은 국민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기자단에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취재 콘텐츠 분야 8명, 영상 콘텐츠 분야 2명 등 총 10명이다.

​기자단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부터 2021년 3월까지 약 6개월이며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선발된 기자에게는 위촉증, 기자증, 기자단 키트 등이 제공되며 활동 실적이 우수한 기자 3명을 선정하여 표창장 및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기자단 모집 기간은 18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 명단은 10월 7일 진흥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한국한의약진흥원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