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시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코로나19 극복 위해 노력하는 모두에 응원”
상태바
국시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코로나19 극복 위해 노력하는 모두에 응원”
  • 승인 2020.04.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다음도전자 국립암센터-의료기관평가인증원-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지목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국시원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코로나19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과 종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원장 이윤성, 이하 ‘국시원’)은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덕분에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덕분에 켐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수많은 의료인을 응원하기 위한 국민 참여 릴레이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手語) 동작 사진 또는 영상을 3개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와 함께 올리고, 이어서 참여 할 3명을 지목하는 형식이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지목을 받은 국시원 이윤성 원장은 의료인을 응원하는 이 캠페인에 부서장들과 함께 참여했다.

이어 다음 챌린지 도전자로 국립암센터, 의료기관평가인증원,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을 지목했다.

이 원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와 사투하고 있을 의료진, 그리고 의료진 이외에도 코로나를 이겨내기 위해 애써주는 관련 종사자를 모두 응원한다”며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국시원이 #응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