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 리뉴얼 출시
상태바
씨와이,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 리뉴얼 출시
  • 승인 2020.04.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22일까지 1+1 이벤트…감비환 등과 다이어트 패키지 예정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씨와이가 자사제품인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를 리뉴얼출시하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의약 기업 씨와이(대표 서영석)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은 체지방 감소를 돕는 ‘더한 체지방감소[편]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는 기존 제품보다 부원료의 함유량을 높여 최적의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외적으로는 기존의 흰색병에서 갈색병으로 변경해 햇빛 노출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품질저하를 막았으며, 패키지를 전면 교체해 세련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추구했다.

이 제품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HCA750mg 함유돼 있다. 또 원활한 신체기능을 위한 비타민 B군 6종(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과 망간 등 총 8종의 기능성 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주원료 외 함량을 높인 부원료 ‘알로에베라잎추출물분말’,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 ‘단호박농축분말’, ‘옥수수수염추출분말’, ‘홍화씨앗추출물분말’, ‘차전자피분말’ 총 7종은 피부미용, 노화방지, 콜라겐 생성, 효과적인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영석 대표는 “한국인의 경우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흰쌀밥 위주의 식습관으로 인한 지방간 발생 비율이 전체 인구의 약 30%에 이를 정도로 높다”며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는 체지방 조절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와 다이어터들의 활력을 더해줄 비타민을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간편· 건강지향·기능성 식품들을 계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판 홈페이지에서는 슈퍼슬림온 가르시니아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제품을 구입할 경우 한 개 더 주는 1+1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한의원에서 처방 받아 복용할 수 있는 감비환, 그리고 출시예정인 더한 체지방감소[편] 프로틴볼&파우더와 함께 다이어트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