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한의사회 신임 분회장에 김제명 원장 당선
상태바
성남시한의사회 신임 분회장에 김제명 원장 당선
  • 승인 2020.01.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제46차 정총개최, 우수회원 시상 및 장학증서 수여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성남시한의사회 24대 회장에 김제명 원장이 선출됐다.

경기도 성남시한의사회(분회장 김성욱)는 지난 20일 저녁, 야탑 메종드베르에서 제4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 선출 및 우수회원 시상식 등을 진행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성남시한의사회 2019년 회무 보고 및 2020년 사업계획 발표, 의안 심사와 함께 의장 및 부의장, 24대 회장 및 수석부회장, 회무감사 및 재무감사, 중앙대의원 및 지부대의원직에 대한 선거가 이루어졌다. 성남시한의사회 제24대 신임 회장으로는 경희미르애한의원 김제명 원장, 수석부회장으로는 최우진행복한의원 최우진 원장이 선출되었다.

김성욱 회장은 성남시한의사회 회장으로서 2년간 사명감을 가지고 분회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어려운 난관도 많았으나 성남시한의사회가 400여명이 넘는 대분회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어서 보람이 있었다그동안 함께 고생해온 임원분들과 성남시한의사회를 지지하고 응원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제명 신임회장은 김성욱 회장님의 임기 간 자취를 보면서 많은 도전이 되었다임기 동안 성남시한의사회 회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이익이 되는 회무를 꾸려가겠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앞서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외빈 소개 및 축사에 이어 지역사회 보건 향상과 협회 발전에 공헌한 회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먼저 성남시장 표창에는 최우진행복한의원 최우진 원장 여사랑한의원 이주혜 원장이 수상했다. 또 경기도한의사회장 표장에는 영화한의원 고재언 원장 덕윤한의원 이주헌 원장 화한의원 권종임 원장 경희고정민한의원 고정민 원장이 받았다. 성남시한의사회장 표장은 성남한의원 유덕종 원장 필유한의원 김창현 원장 분당수요양병원 박지선 한방과장 효자촌일지한의원 정성원 원장 백년지기한의원 노홍표 원장 바른한의원 최보광 원장 안아픈경희한의원 김건호 원장 등이 수상하였다. 이어 관내 한의과대학 및 특수학교, 성남시한의사회 교의사업 참여교의 선발 학생 11명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