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한의사가 알아야 할 모든 것 공유된다
상태바
새내기 한의사가 알아야 할 모든 것 공유된다
  • 김춘호 기자
  • 승인 2020.01.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의플래닛, 세무·회계부터 홍보, 진단서 및 차팅 방법 등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새내기 한의사들이 알아야 할 세무·회계, 홍보, 진단서 및 차팅 방법 등이 공유된다.

한의학 포털사이트 한의플래닛(www.haniplanet.com)은 이 같은 주제로 KEB하나은행과 함께 새내기 한의사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를 내달 2KEB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한의사 국가고시를 마치고 한의사로서 사회에 첫 발을 내딛게 될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세무, 회계에 대한 기본 내용부터 네이버 플랫폼을 이용한 홍보 전략, 전공의 생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신규 한의사가 진료하면서 주의해야할 진단서, 차팅 방법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금리인하 특전, OK차트 할인, 한의진료보조 실무 도서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를 준비하는 ()버키의 전상호 대표는 한의사 국가고시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새내기 한의사뿐만 아니라 강의내용에 관심이 있는 한의사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한의플래닛 가입 후 https://www.haniplanet.com/tag/61S3vg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