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산진, ‘나눔펀드’ 조성 등 사회공헌 선포
상태바
보산진, ‘나눔펀드’ 조성 등 사회공헌 선포
  • 승인 2019.11.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사회공헌선포식 개최…“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보산진이 ‘나눔펀드’를 통해 사회공헌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은 지난 11일 대강당에서 사회공헌 선포식을 열고,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선포식에서는 진흥원 사회공헌위원회 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사회공헌위원회는 기획이사를 위원장으로 하고, 본부장, 노조위원장 등 내부위원과 오송종합사회복지관 이혜인 팀장을 외부위원으로 임명하였다.

이에 앞서 진흥원은 지난 10월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관한 규칙’을 제정한 바 있다.

노사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사회공헌기금인 ‘나눔펀드’를 조성키로 합의했다. 나눔펀드는 임직원이 신청한 구좌(1구좌 2,000원에서 10구좌 20,000원까지)에 따라 매월 급여에서 공제되어 기금으로 적립된다. 기금은 진흥원의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진흥원은 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사업부서별 ‘KHIDI 봉사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전사적으로 확산하고 있다.

권덕철 원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진흥원의 사회적 가치 실천의지를 공표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