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랑컨설팅, 한메디와 한의원 매출상승 상담 법 강의
상태바
인사랑컨설팅, 한메디와 한의원 매출상승 상담 법 강의
  • 승인 2019.09.2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주)인사랑컨설팅이 전자차트 전문 (주)한메디와 올치프라자와 함께 ‘한방프로역량강의-매출상승 상담 법’을 강의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서울에서 오는 29일, 부산에서 10월 13일과 20일 개최되며, 지난 9월 22일에는 서울에서 진행된 바 있다.

서 은 경
인사랑컨설팅 대표.

이번 강의는 실장이 없어서 원장이 상담을 직접 하는 한의원이나 매출을 상담하는 파트가 없는 경우 등 환자에 대한 클레임 처리방법과 재진 관리에 대한 시스템이 필요한 한의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병원 상담업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준비됐다.

메디컬 토탈 솔루션 (주)인사랑컨설팅은 병원 경영과 상담 노하우, 실무 코칭, 교육 등 병의원 개원 및 컨설팅을 18년간 진행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한의원 매출 상승에 기여할 수도 있는 상담 법을 집중 교육하고 상담을 두려워하는 원장과 역량이 부족한 실장을 위한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 22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1차 강의에서는 환자 상담 시 적용할 수 있는 상담법과 다양한 고객 대응 방법 등 상담에 특화된 강의 위주로 진행됐다.

29일 2차에서는 전화 상담과 예약관리부터 전문적인 프로그램 별 환자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집중 강의할 예정이다.

한방프로역량강의는 서울을 필두로 오는 10월 부산에서 강의가 이어진다.

서은경 대표는 “이번 강의가 실제 상담 시 업무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기대하며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병의원 내의 상담서비스를 비롯한 의료서비스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의료서비스와 병의원 운영 전문화를 위해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대전 등으로 지역을 확장해 강의를 개최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특히 ㈜인사랑컨설팅과 ㈜한메디는 업무협약으로 병원컨설팅을 한의학계에 전문 시스템화 해 도입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한의원 운영에 필요한 내용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서은경 대표는 지난 3월 ‘2019 KEB하나은행과 함께하는 병의원 개원세미나’를 비롯해 지난 6월 ‘한의사 개원 경영 세미나’에 이어 9월에는 ‘한방프로역량강의 -매출상승 상담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인사랑컨설팅 홈페이지 또는 (주)한메디 올치프라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