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 출시
상태바
씨와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 출시
  • 승인 2019.07.24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가까운 한의 의료기관서 한의사 설명 듣고 구입할 수 있어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의약 기업 ㈜씨와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을 런칭하고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한’의 출시 제품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황,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항산화•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을 이용한건기식 3종 제품과 홍삼을 함유한아미노산, 소화 효소가 함유된 멀티자임 일반식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씨와이는 2012년 이후 연평균 9%의 매출액 증가율을 보인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신규 진입자의 꾸준한 증가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전망이지만 한방병의원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은 없다는 것에 착안해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또한 기존 건기식과 다르게 일반 매장, 방문판매, 대형마트, 인터넷 등이 아닌 가까운 한의원에서 한의사에게 설명을 듣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윤영희 씨와이 대표는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더한은 원료 선택부터 생산까지 개발 전 과정을 꼼꼼히 관리하여 품질을 높였으며, 우리 가족의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더한다는 의미로 탄생했다”며 “무너지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건강밸런스를 돕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정 기능 성분에 전통 소재의 부원료를 함유하였으며, 국내 유수의 GMP시설의 제조사를 엄선하여 제조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