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대전대 둔산한방병원, 군민 건강증진 mou 체결
상태바
금산군-대전대 둔산한방병원, 군민 건강증진 mou 체결
  • 승인 2019.07.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군민 의료서비스 할인 및 소외계층 의료봉사 등 혜택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금산군민들이 대전대 둔산한방병원을 이용할 경우 의료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받게 된다.

충남 금산군은 지난 11일 오후 금산군청 상황실에서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병원장 김영일)과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대 둔산한방병원은 금산군민을 대상으로 폭넓은 의료혜택 제공과 금산군의 문화, 예술, 관광, 지역 농・특산물 뿐 아니라 금산인삼축제까지 다양한 홍보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주요 내용은 금산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혜택 서비스 할인(10~30%) 및 소외계층과 취약지역에 대한 의료봉사와 출장 한방강좌 등이다.

또한 금산군민에 한해 병원 진료시 비급여(첩약) 항목은 10%를 상시 할인하며, 명절(설, 추석)이 속한 달과 가정의 달인 5월에는 병원에서 지정하는 첩약 3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협약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1개월간 공진단, 쌍화탕 등 지정 첩약 30% 특별할인 서비스가 진행된다.

문정우 금산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이 양 기관의 상호발전 뿐 아니라 금산군민의 건강증진 향상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군민의 건강요구와 관심을 충족시키는 양질의 보건의료・문화・경제발전 등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