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연구원, 홍보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보건의료연구원, 홍보 서포터즈 모집
  • 김춘호 기자
  • 승인 2019.02.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2월까지 보건의료 정보 콘텐츠 제작 및 확산 활동 수행 예정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보건의료관련 다양한 학술적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원장 이영성)은 2019 기관 공식 홍보 사절단인 ‘NECA 서포터즈’를 2월 1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NECA 서포터즈’는 보건의료 정보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확산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보건의료 및 의료기술평가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2월 13일까지 서류전형 마감 후, 면접을 통해 총 8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이들은 3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될 경우, NECA에서 진행하는 공식 행사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오는 4월 개최되는 ‘NECA 개원 10주년 기념 심포지엄’과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의료기술평가(HTA) 기관이 모이는 ‘HTAsiaLink 연례학술회의’에도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보건의료 분야 다양한 학술대회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임명장 및 수료증과 함께 연말에는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표창장도 수여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NECA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13일까지 이메일(kscho@neca.re.kr)로 접수하면 된다.

이영성 원장은 “‘NECA 서포터즈’는 보건의료관련 다양한 학술적 경험과 체험이 가능한 소중한 기회로, 보건의료에 관심이 높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