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개발원, 전직원 ‘희망미팅’ 개최
상태바
건강증진개발원, 전직원 ‘희망미팅’ 개최
  • 승인 2018.12.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우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주제…중장기 경영전략 재수립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의 전 직원이 모여 변화와 도약을 위한 논의를 실시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인성)은 12일 사람중심 신뢰경영을 실현하고, 국민 건강증진의 올바른 미래상을 제시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고자 전 직원 희망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설립 4년이 경과하였으며, 그간 개발원의 역할에 대한 다양한 요구 증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 혁신 선도 등 경영환경이 크게 변화해왔다. 이에 변화와 도약을 위한 중요한 시점에서 중장기 경영전략 재수립을 위해 이번에 전 직원 회의를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희망미팅에서는 ‘우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개발원의 과거와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 발전방향을 전 직원이 함께 토의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부진과 직원이 지위와 직급을 막론하고 함께 토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민 건강증진 유일 선도기관으로서 미션, 비전, 핵심가치, 전략방향 도출을 위한 열띤 토론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일하기 좋은 직장, 행복한 직원’이 질 좋은 국민 건강증진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기조 아래 경영제도 개선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였다.

조인성 원장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의 미래가 곧 국가 건강의 미래이며 개발원 직원들은 이에 막중한 사명과 책임이 있다”며 “이번 토론 결과를 바탕으로 기관장 경영철학인 ‘사람중심 신뢰경영’실현을 통해 국민과 직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