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한의사회-한의플래닛, 한의학 영어동화책 기부
상태바
부산한의사회-한의플래닛, 한의학 영어동화책 기부
  • 승인 2018.11.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아동지원센터부산지원 및 기타 지역에 200여 권 전달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의학의 세계화를 위해 제작돼 해외에서 판매중인 영어동화책 <Coco’s Magic>이 국내에서도 판매중인 가운데 부산광역시한의사회(회장 오세형)와 한의플래닛(대표:전상호)은 지난 12일 아동지원센터 부산지원단에 <Coco's Magic>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오세형 회장은 “한의학적 내용이 영어로 쉽고 재미있게 동화에 녹아들어 다양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전상호 대표는 “영어동화책 기부를 통해 미래세대에 한의학을 알리는 뜻깊은 일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동참해주신 3400여 명의 한의플래닛 회원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한의플래닛에서는 외국인에게 한의학을 알리고 한의학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주)올댓코리안메디슨(대표: 고정민)에서 아마존에서 판매 중이던 책자를 묶어 국내에서 제작해 크라우드펀딩의 형태로 판매했다.

8월 한 달간 30여 개의 단체와 개인으로부터 203권이 신청되었으며, 여기에 추가로 동일한 수량인 203권을 한의플래닛에서 구매해 서울, 부산, 서산 등의 지역에 기부가 진행 중이다.

<Coco's Magi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의플래닛 '크라우드펀딩' 메뉴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