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진흥재단,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한약진흥재단,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참가업체 모집
  • 승인 2018.04.2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http://


해외바이어 초청 상담회 등…오는 5월 31일까지 신청 마감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약진흥재단이 올해 한방엑스포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한약진흥재단(원장 이응세)은 오는 7월 6일부터 사흘 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에 참가할 한의약 관련 우수업체 및 한방 병․의원, 한의약 관련 연구기관․대학․단체․의료기기업체․식품업체․제약회사․협회․지자체 등을 공개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한방엑스포는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후원하는 국내 최대 한의약 관련 전시회 중 하나다.

이번 전시회는 ‘2018 메디엑스포’와 동시에 개최되며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와 구매상담회, 학술대회 및 세미나, 의료인보수교육 등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한약진흥재단은 한의약의 표준화 및 과학화, 세계화로 한의약의 미래 가치를 창출하고 한의약 브랜드의 해외 인지도를 높여 한의약의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매년 대한민국한방엑스포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엑스포는 EXCO 1층 전시장 내 한방병의원관을 비롯, 한의의료기기관, 한방화장품관, 기관단체협회관, 한방식품관, 한의체험관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조직위원회는 오는 5월 31일까지 참가업체 모집을 마감할 예정이다. 조기 신청 및 지자체 추천을 받으면 부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응세 원장은 “한의약 관련 국내외 우수 업체들이 이번 한방엑스포에 많이 참가해 한의약 산업의 부가가치 창출로 국가경제에 기여하며 많은 업체가 해외에 진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나아가 우리나라 한의약 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