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학생을 위한 짜먹는 홍삼 출시
상태바
함소아제약, 학생을 위한 짜먹는 홍삼 출시
  • 승인 2018.03.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집과 학교-학원 등에서 간편 복용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가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새학기 청소년들의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함소아 시너지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함소아 시너지업은 기억력 개선이 필요하거나 많은 학습량으로 피곤할 때, 몸이 허약해져 기력이 부족한 14~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맞춤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함소아 시너지업은 아이들이 집과 학교, 학원 등에서 휴대하기 간편한 짜먹는 스틱형태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엄마가 많이 사랑해, 괜찮아 너무 잘했어, 널 항상 응원해 등의 사랑의 표현과 건강메시지가 담겨 있다.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에 녹용, 당귀, 산수유와 함께 운지버섯, 표고버섯, 차가버섯, 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 총 5가지 버섯추출물을 담았다. 설탕, 액상과당,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등이 무첨가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조현주 대표는 “좋은 성분은 누구보다 먼저 개발하고 제품의 안전성은 끊임없이 연구하는 함소아의 정직한 철학과 함소아제약의 엄격한 제조기술이 제품에 안정성을 더했다”며 “함소아는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우리 청소년들의 마음까지 귀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