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임산부의 날 맞아 ‘베이비 사인’ 런칭
상태바
함소아, 임산부의 날 맞아 ‘베이비 사인’ 런칭
  • 승인 2017.10.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임산부 전문 브랜드 첫 제품 ‘엽산 800’, ‘철분 24’공동 출시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대표:조현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전문 브랜드 ‘베이비 사인’을 런칭하고 첫 제품 엽산 800과 철분 24를 공동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이비사인은 어린이의 건강만을 연구하는 ‘함소아 한의원’과 여성들을 위한 ‘쉬즈 한의원’이 태아의 성장발달과 임산부의 건강을 위해 공동 개발한 임산부 전문 브랜드이다. 조현주 대표는 “베이비사인은 원료와 소재에 자연주의를 지향하며 함소아 한의원과 쉬즈 한의원에서 쌓아온 진료와 임상 데이터를 통해 좀 더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브랜드 런칭을 맞아 베이비사인에서 출시한 첫 제품은 엽산제품 ‘베이비사인 엽산 800과’ 철분제품 ‘베이비사인 철분 24’. 태아의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개월 수에 따라 선택해서 섭취할 수 있다.

 

█ 임신준비기~임신중기 ‘베이비사인 엽산 800’

엽산은 태아의 정상적인 성장 발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태아의 신경계와 조혈계 발육에 관여한다. 따라서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뿐 아니라 중기까지의 산모는 안정적인 임신 유지를 위해 적정량의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베이비사인 엽산 800은 자연유래 주성분으로 안심에 안전을 더했다. 식물성 레몬 엽산을 주 원료로 엽산 대사에 필요한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6, 비타민B12를 함유하고 있으며, 유기농 과일과 채소, 루이보스, 미강발효 성분을 더해 임신 초기의 입덧 완화를 돕고 영양을 보충해준다. 뿐만 아니라 유산균 5천만마리가 투입되어 장 건강을 돕는다.

 

█ 임신 중기~출산 후 수유기 ‘베이비사인 철분 24’

임신 중 태아는 혈액을 만들기 위해 엄마 핏속에서 필요한 철분을 가져간다. 또한 모체의 혈액량이 부족하면 저체중아 출산으로 이어질 수 있어 임신 중기부터는 적정량의 철분을 섭취해야 한다. 베이비사인 철분 24는 유산균에서 유래된 철분에 태아의 성장과 뇌발달을 돕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푸룬과 아세로라, 임신기 및 수유기의 영양 보충을 위한 루이보스추출물, 미강추출물을 더했다. 또한 8000마리 유산균이 투입되어 장 건강을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