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액상 차(茶)‘슬림 에잇’ 체험단 모집
상태바
함소아, 액상 차(茶)‘슬림 에잇’ 체험단 모집
  • 승인 2017.09.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함소아한의원-에이트성형외과 공동 개발…온라인 이벤트진행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대표: 조현주 www.hamsoa.com)는 추석을 맞아 함소아한의원과 에이트성형외과가 공동 개발한 액상 차(茶) ‘슬림 에잇’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림에잇’은 함소아한의원과 에이트성형외과 연구진이 공동개발한 액상 차(茶) 제품으로 일상에서 생활관리가 안될 때, 출산이나 성형 후 관리가 부담될 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특히 육아로 인해 본인에게 시간이나 비용 투자가 어려운 엄마들 사이에서 효과적.

이 제품은 단호박, 옥수수수염, 큰꽃삽주를 주원료로하며, 함소아한의원과 에이트성형외과가 공동개발한 식물혼합농축액(HS -006)에 복령, 팥, 우엉이 첨가돼 있다. 또한 아티초크, 그린커피빈, 시계꽃추출물과 프로폴리스추출액으로 건강의 균형까지 생각해 개발됐다.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아침, 저녁 하루 2회 섭취를 권장한다.

함소아는 추석연휴와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엄마들의 생활관리와 붓기케어를 위해 온라인체험단을 모집한다. 함소아관계자는 “일과육아, 살림까지 병행하느라 쉴 틈 없었던 엄마들에게 본인의 생활관리를 위한 기회를 선물하고자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게됐다”고설명했다.

‘슬림에잇’체험단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네이버카페 ‘마미클럽 (http://cafe.naver.com/hammommy)’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10개입 1박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마미클럽 또는 함소아 어플을 참고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