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진흥재단,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와 MOU 체결
상태바
한약진흥재단,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와 MOU 체결
  • 승인 2017.06.1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예진 기자

전예진 기자

hustlejin@http://


한방엑스포와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활성화 기대
◇(좌측부터) 신흥묵 한약진흥재단 원장, 변태수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전시부장.

[민족의학신문=전예진 기자] 한약진흥재단(원장 신흥묵)은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사무총장 정사환)와 '제17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와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12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양 기관에서 추진하는 한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참여와 협력 ▲엑스포의 활성화를 위한 전시물 지원, 홍보 등에 관한 협력 ▲엑스포에 많은 인원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키로 했다. 
 
한약진흥재단은 이번 협약으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제17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는 물론, 오는 9월 제천에서 개최되는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서 한의약 산업의 기술력 및 혁신역량을 증진시키는 등 지역 한의약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신흥묵 원장은 “한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상호간 유기적인 협력 체계의 구축은 물론, 전시참여와 각 전시물 지원 등을 통해 공동의 이익이 증진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약진흥재단은 150개 부스에서 2만여명이 참관하는 제17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 전시장에서 개최하고,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에서 개최되는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