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닥터.홍키통키 플러스 출시
상태바
함소아제약, 닥터.홍키통키 플러스 출시
  • 승인 2017.05.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저온 진공 홍삼농축액 함유건강기능식품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닥터.홍키통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닥터. 홍키통키는 함소아만의 어린이 건강 노하우가 더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지만 최근 저온 진공 홍삼농축액 기술을 적용하여 닥터.홍키통키의 리뉴얼 버전인 ‘닥터.홍키통키 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

닥터.홍키통키 플러스는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면서 저온진공 홍삼농축액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저온 진공으로 건조된 홍삼은 진세노사이드의 파괴를 최소화해 최대치의 기능성분을 함유할 수 있다. 닥터.홍키통키 플러스 역시1포 당 7mg으로 월등한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을 자랑한다. 또한 저온 진공 건조 홍삼은 특유의 쓴맛이 자연스럽게 감소되어 보다 어린이들이 먹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닥터.홍키통키 플러스에는 진피, 참당귀, 녹용 등의 식물혼합추출물5종을 포함해 노루궁뎅이버섯, 차가버섯 등의 버섯추출분말 5종과 비타민, 미네랄 등의 7가지 보조원료 등이 함유되어있다. 또한 설탕, 액상과당, 합성착향료 무첨가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조현주 함소아제약 대표이사는 “홍삼의 건강함에 함소아 18년의 노하우를 더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학습, 성장, 건강 세 마리 토끼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엄마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함소아 닥터.홍키통키 플러스는 전국 함소아한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