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제8회 함박 웃는 아이 선발대회' 개최
상태바
함소아, '제8회 함박 웃는 아이 선발대회' 개최
  • 승인 2017.05.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18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함소아 어플 통해 응모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는 18일부터 6월 7일까지 ‘제8회 함박 웃는 아이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는 함박 웃는 아이 선발대회는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개최되며 작년도 참여자가 1만2000명에 육박할 만큼 인기를 거듭하고 있다. 함박웃음을 가진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함소아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 특히 아이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엄마, 아빠나 아역 배우, 키즈 모델로 활동을 원하는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금년 대회 역시 0세부터 18세까지 전 연령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부문은 ▲0~3세 베이비 부분 ▲4~9세 키즈&주니어 부문 ▲10~18세 틴에이저 부문 이외에도 ▲닮은꼴 가족사진으로 참여하는 유전자의 힘 부문 ▲유치원, 학교, 학원에서 찍은 단체 사진으로 참여하는 단체사진 부문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한 사진으로 참여하는 가족사진 부문 총 6가지다. 신규 부문인 유전자의 힘 부문, 단체사진 부문, 가족사진 부문은 다른 부문과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함소아 한의원 내에서는 ‘함소아 사진관’ 포토존 앞에서 사진 촬영하고 SNS에 #함소아한의원 #○○함소아(지역명) #함박웃는아이선발대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키득키득 매실 한포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함박 웃는 아이 선발대회는 함소아가 주최하고 니스툴그로우, 다이치, 버블루, 베이비뵨, 샘표, 스널크, 웅진, 이누스, 참진한의원, 폰타나, 한국민속촌, 함소아제약이 함께한다. 참여는 함소아 어플을 통해 할 수 있다.

시상 내역은 ▲으뜸상: 상금 50만원, 함소아 모델활동 기회 ▲버금상: 웅진 자연관찰 땅 친구 물 친구, 첫 인물 그림 책 이담에, 즐거운 고전 새봄나무, 이누스블렌더 V38 , 베이비뵨 캐리어 원 아웃도어 오션블루, 다이치카시트, 함소아 모델활동 기회 ▲인기상: 스널크 우주비행사 이불&베개, 발레리나 이불&베개, 니스툴그로우 초등 책가방 블루&핑크 ▲꿈나무상: 참진한의원 하이퍼밸런스드 허브 클렌징무스, 데이크림 선 프로텍션, 한국민속촌 4인 초대권, 함소아 한의원 옥스포드 블록, 키자니아 2인 가족 초대권 ▲다복상: 샘표 참기름, 들기름, 쌀소면, 폰타나홈파티세트, 버블루 버블기획세트, 함소아제약 키득키득 배도라지, 선쿠션, 로스트 허브 스페셜에디션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