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어린이 건강음료 ‘함소아 삐뽀삐뽀’ 출시
상태바
함소아제약, 어린이 건강음료 ‘함소아 삐뽀삐뽀’ 출시
  • 승인 2017.04.1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건강음료 ‘함소아 삐뽀삐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함소아 삐뽀삐뽀’는 18년 함소아 노하우가 담긴 어린이 건강 음료다. 아이의 몸 상태에 따라 ▲아이의 목 건강을 위한 ‘함소아 삐뽀삐뽀 도라지 담은 배’ ▲편안한 속을 위한 ‘함소아 삐뽀삐뽀 매실 담은 유자’ ▲입맛을 돋우기 위한 ‘함소아 삐뽀삐뽀 딸기 담은 바나나’ ▲튼튼한 성장을 위한 ‘함소아 삐뽀삐뽀 오가피 담은 포도’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함소아 삐뽀삐뽀 쌍화 담은 오미자’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소아 삐뽀삐뽀’에는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함소아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각 맛에 따라 산수유, 마, 보리, 복령, 진피, 녹용 등 식물혼합추출물 9종과 함께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B, C, 아연 등도 함유되어 있다.

‘함소아 삐뽀삐뽀’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무첨가로 합성첨가물 걱정 없고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배농축액,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단맛을 내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함소아제약 조현주 대표이사는 “음료 하나도 깐깐하게 따지고 고르는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아이 입맛과 몸 상태에 맞춰 건강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함소아 삐뽀삐뽀’는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 함소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