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한방엑스포 로고송 활용 UCC공모전
상태바
제천한방엑스포 로고송 활용 UCC공모전
  • 승인 2017.04.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7일부터 18일 접수…1차로 10작품 선정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오는 9월부터 열리는 2017제천한방엑스포에서 엑스포 참여 유도 및 홍보극대화를 위해 엑스포 로고송을 활용 UCC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천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엑스포 로고송을 활용한 제천한방엑스포의 성공기원 등 홍보할 수 있는 소재로 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접수받는다.

공모방법은 제작한 UCC동영상을 온라인(유튜브채널/페이스북)에 게시한 후 참가신청서와 영상파일을 공모전 담당자(seojoe20@korea.kr)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파일은 엑스포 공식홈페이지 UCC공모전 게시판에 게시되며 조회수와 좋아요수를 반영해 1차로 10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입상자는 1차로 뽑힌 10작품의 전문가심사(2차) 진행 후 다음달 26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입상자 명단도 함께 게재될 예정이다.

참여는 전 국민(개인 또는 팀 단위 참가 가능)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패러디, 드라마, 모션그래픽, CF, 셀프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순수 창작물이면 된다.

응모규격은 최소 30초 이상부터 최대 3분 이내, 1280×720 픽셀 이상, mp4(권장), wma, avi 등의 동영상 파일이어야 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엑스포 홈페이지 UCC공모전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시상은 학생부 및 일반부로 나눠 시상하며 다음달 30일 엑스포 조직위 사무총장실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