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한의원, 키자니아에 한의학-한약재 체험하는 ‘한의사 체험관’ 오픈
상태바
함소아 한의원, 키자니아에 한의학-한약재 체험하는 ‘한의사 체험관’ 오픈
  • 승인 2017.02.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 한의원은 키자니아에 한의학과 한약재를 체험해볼 수 있는 ‘한의사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에 새롭게 오픈한 한의사 체험관은 직접 한의사가 되어 한의학에 대해 공부하고 한약재를 체험해보는 공간이다.

여기서는 맥의 움직임을 느껴보는 진맥, 근육과 혈관을 자극하는 치료인 부항, 혈자리를 자극하는 지압법 등 한의사라면 알아야 할 기본 상식에 대해 공부한다. 이후 진피, 감초, 국화, 길경, 산수유 등 우리 생활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친근한 약재를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온 몸으로 느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황제의 보약으로 알려진 명약 ‘공진단’을 직접 빚어보며 전문 한의사로서의 소양을 다진다.

체험이 끝나면 한의사 면허증과 함께 함소아 제약의 건강 음료 ‘기린아 키득키득 배도라지’와 오픈 기념 한정 증정품인 건강 간식 ‘오비타’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함소아 한의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한의사 체험을 통해 과학적인 인체의 신비에 대해 알 수 있고 자연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아이들에게 한의학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헀다.

한편, 함소아 어플에서는 한의사 체험 행사 런칭을 기념해 키자니아 입장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함소아’를 검색해 다운로드 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