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산야초애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상태바
지리산산야초애꿀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 승인 2017.01.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은주 기자

신은주 기자

44juliet@http://


한야진흥재단, “품질경쟁력 갖춘 제품개발에 노력할 것”

[민족의학신문=신은주 기자] 한약진흥재단(원장 신흥묵) 산수유전통산업육성사업단은 제품개발 지원 사업을 통해 개발된 ‘지리산산야초애꿀’이 제22회 베스트 브랜드 & 패키지 어워드 코리아(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한국경제신문사 공동 주최) 시상식에서 상품그래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리산산야초애꿀’은 구례 산수유 마을의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지리산 반달곰과 꿀벌이 천혜의 약용자원을 이용한다는 자연친화적 스토리텔링을 가지고 있다. 최근 상품의 질적인 향상을 통해 지리산과하나되기(대표 강승호)에서 제품을 생산해 신라면세점에 입점해 판매하기로 했다.

조현우 산수유전통산업육성사업단장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지리산산야초애꿀이 전문가로부터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품질경쟁력을 갖춘 제품개발과 공격적인 마케팅 지원 사업 등을 통해 수혜기업의 매출 증대 및 고용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발전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풀뿌리기업육성사업 지원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산수유전통산업육성사업단은 한약진흥재단을 주관기관으로 지리산 행복생활권(구례, 담양, 곡성) 내 8개 수혜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개발 및 인력양성교육, 마케팅,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