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함소아 한의원 신중동에 개원
상태바
부천 함소아 한의원 신중동에 개원
  • 승인 2016.12.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 한의원은 경기 부천 신중동롯데시네마 건물에 부천 함소아한의원을 새롭게 개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부천 함소아한의원 대표원장은 기존 잠실 함소아한의원에서 진료하던 함선희 원장이 맡는다. 함원장은 서울대학교 가정학과와 우석대학교 한의학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잠실 함소아에서 다년간의 진료 경험을 쌓았다. 많게는 하루 200명 가까운 아이들을 진료하며 함 원장은 끊임없이 진료 능력을 수양하고 아이들의 자연 건강에 대해 공부했다.

◇함선희 원장

특히 함선희 대표원장은 3살, 7살 아들딸을 키우며 소아한의사에 대한 사명감이 더욱 커졌다고 한다. 유난히 잠을 설쳐 1시간마다 깨는 둘째와 함께 밤을 지새운 다음날이면 야제 증상으로 찾아온 아이들이 눈에 띄고, 단체생활하는 첫째가 감기를 옮아올 때마다 면역력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 것. 함 원장은 “아이가 아플 때 누구보다 간절해지는 엄마의 마음을 잘 아는 사람으로서 아이 스스로 병을 이겨내는 힘을 길러주는 것을 진료의 가장 큰 목표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부천 함소아한의원 진료 과목은 ▲감기, 비염, 축농증, 중이염 등의 호흡기 치료 ▲식욕부진, 성장부진, 성조숙증▲야제, 변비, 설사 등의 대사질환 ▲태열,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베이비 마사지, 성장 마사지, 변비 마사지 ▲호흡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시즌치료 겨울뜸 등이다.또한 함소아어플을 통해 한의원 진료 기록 연동, 아이 성장 체크를 할 수 있는 모바일어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