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제약, 영양 견과류 듬뿍 담긴 ‘하마짱브레인바’ 출시
상태바
함소아 제약, 영양 견과류 듬뿍 담긴 ‘하마짱브레인바’ 출시
  • 승인 2016.12.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요즘 엄마들은 똑똑하다. 과자 하나도 성분을 꼼꼼히 따져 구매한다. 함소아 제약은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어린이 웰빙 간식 ‘하마짱브레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마짱브레인바는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발달을 위한 견과류, 새콤달콤한 맛을 내는 건과일, 고소한 곡물이 함유되어 있는 브레인바 제품이다.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뿐만 아니라 녹용, 오미자, 구기자 등 함소아만의노하우로 만든 식물추출물 8종을 함유해 성장기에 불균형해지기 쉬운 아이 영양 관리에 안성 맞춤이다.

◇하마짱브레인바.

땅콩, 해바라기씨, 아몬드, 호박씨 등 하마짱브레인바 함유된 견과류는 단백질, 식이섬유,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등의 각종 영양소가 듬뿍 함유된 건강식품이다. 하지만 어른보다 바쁜 아이들이 견과류를 골고루 챙겨 먹기는 쉽지 않다. 이에 함소아제약은건크랜베리, 건포도로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쌀, 오트밀로 고소한 맛과 씹는 즐거움을 첨가해 하마짱브레인바를 개발하게 됐다.

하마짱브레인바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기름에 튀기거나 볶는 과정 없이 전통방식으로 제조하였고 벌꿀, 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내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착향료, 착색료, 감미료, 보존료 등의 합성첨가물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3세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든 섭취할 수 있다.

함소아 제약 관계자는 “견과류, 건과일, 곡물의 건강함을 한 봉에 담은 제품”이라며 “영양 가득하고 안전한 간식을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하마짱브레인바는 전국 함소아 한의원이나 함소아몰(www.hamsoamall.com)을 통해서 구매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