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협 임원진, 정진엽 장관 면담
상태바
병협 임원진, 정진엽 장관 면담
  • 승인 2016.06.1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병원계 현안 건의 및 의료 현안 의견 교환
◇홍정용 회장을 비롯한 병원협회 임원진들은 16일 정진엽 보건복지부 장관을 예방하고, 병원계 현안을 건의했다.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홍정용 회장을 비롯한 대한병원협회 임원진은 1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정진엽 보건복지부 장관을 예방하고, 병원계 현안 전반에 대해 폭넓은 대화를 나눴다.

이번 면담은 홍정용 회장 취임 후 새 집행부의 신임 인사차 이루어진 것으로 홍정용 회장을 비롯한 병원협회 임원진은 정진엽 장관을 예방한 자리에서 앞으로 병원계 현안에 있어 복지부와 병원협회가 함께 소통하며 긴밀히 협조해 나갈 것을 건의했다.

이를 경청한 정진엽 장관은 병원계가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정진엽 장관과의 면담에는 병원협회 홍정용 회장을 비롯한 임영진 부회장(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경희대학교의료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이혜란 부회장(사립대의료원협의회 대외협력이사·한림대학교의료원장), 박용주 상근부회장, 이 송 이사(대한중소병원협의회 회장·서울성심병원장), 이성규 사업이사(대한중소병원협의회 대외협력위원장·동군산병원 이사장)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보건복지부에서는 김강립 보건의료정책관과 이형훈 보건의료정책과장이 배석했다.

홍정용 회장을 비롯한 병원협회 임원진은 정진엽 장관 예방 후 방문규 차관과 권덕철 보건의료정책실장을 각각 만나 의료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