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협, 인성회복 릴레이 캠페인 ‘세바위(세상을 바꾸는 우리) 프로젝트’동참
상태바
한의협, 인성회복 릴레이 캠페인 ‘세바위(세상을 바꾸는 우리) 프로젝트’동참
  • 승인 2016.05.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의료봉사-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프로젝트 참여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대한한의사협회(회장 김필건)가 인성회복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연합 캠페인인 ‘세바위 프로젝트’에 동참해 의료봉사활동과 인증샷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세바위 프로젝트’는 ‘세상을 바꾸는 우리, 도덕은 우리의 힘’이라는 슬로건을 활용해 인증샷과 손글씨 등으로 개인 혹은 단체가 참여하면 1명 혹은 1작품을 선정해 참여자의 이름으로 연필세트와 도서, 고급 비누 등을 전 세계 불우아동들에게 기부하게 되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의협은 ‘세바위 프로젝트’에서 진행하는 각종 행사에 의료봉사단을 파견하고, 전국에 있는 한의원과 한의병원의 이벤트 참여를 적극 독려해 나갈 예정이다.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지역 회원 보수교육장에 ‘세바위 프로젝트’ 홍보부스 운영을 지원하고, 인증샷 행사 등을 진행하여 보수교육 현장을 찾은 한의사 회원들에게 세바위 프로젝트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의협 관계자는 “환자를 치료하는 한의사들이 진료실을 벗어나 현대사회의 병폐로 떠오르고 있는 비도덕적이고 반인륜적인 현상을 치유하는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는 것도 참으로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프로젝트의 동참 취지를 밝히고 “세상을 밝고 참되게 바꾸는 세바위 프로젝트에 많은 한의사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며, 향후 이처럼 국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추진과 참여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