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협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상태바
병원협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승인 2016.05.1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회원 전용 공간 신설해 회원별 차별화 서비스 제공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대한병원협회(회장 박상근)는 회원병원과 대국민 접근성 강화에 맞춰 전면 개편된 홈페이지 서비스를 9일부터 시작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첫 화면에 주요 서비스 이미지를 노출해 병원협회 주요 이슈사항을 부각시키고, 팝업존 영역을 하단에 배치해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사이트 표준에 입각한 확대, 축소 기능도 포함됐다.

또한, 정회원과 비회원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전용 공간도 만들었다. K-HOSPITAL FAIR, 명예회장 소개, 홍보게시판 등 신규 콘텐츠를 보강하고 회원 별로 읽기 및 작성 권한을 부여한다.

아울러, 병원 인력채용 정보사이트를 별도로 구축하고, 12개 시도병원회 홈페이지 디자인과 기능도 개선해 각 지역별로 특색에 맞는 이미지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모바일 홈페이지도 기존보다 이용 편의성과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켜 홈페이지 접근성을 강화시켰다.

병원협회는 “회원병원 차별화로 비회원 병원의 회원가입을 유도하고 홈페이지 시스템의 고도화 및 최적화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웹 표준을 준수하고 보안서버를 구축해 정보가 전송되는 모든 페이지에 SSL(웹페이지간 암호화)을 적용시켰다”고 밝혔다.

한편, 인력채용 정보사이트는 활성화를 통해 향후 병원인력 전문 사이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병원정보 DB의 통합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