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한의원, 아토피와 사마귀에 특화된 NEW 생기약침 개발
상태바
생기한의원, 아토피와 사마귀에 특화된 NEW 생기약침 개발
  • 승인 2016.04.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의학신문

민족의학신문

mjmedi@http://



[민족의학신문] 생기한의원 네트워크가 지난 10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아토피와 사마귀에 특화된 맞춤형 New약침을 개발했다.

New생기약침은 대한약침제형학회 권기록 박사팀과 함께 기존 약침을 더욱 진화, 개발 시킨 것으로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치료에 도입하고자 ‘사마귀치료 전용 생기약침’과 ‘아토피 생기전용 약침’으로 개발됐다.

New생기약침은 생기한의원의 생기SBT(Self Balancing Therapy)치료에 쓰일 예정으로, 몸의 면역력을 증강시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생기한의원의 SBT 시스템은 환자들에 피부치료와 동시에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를 권유해 왔다.

한약치료와 함께 병행하여 더욱 효과적이며 순수 한약재에서 추출한 약침약을 경혈에 주입함으로써 내성이나 습관성, 중독성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료방법이며 10년간의 임상 경험과 생기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꾸준하게 피부질환 환자들의 임상사례를 연구하고 치료의 노하우들을 공유해 온 노력이 집약된 New생기약침은 약침의 효능과 사용 영역을 구분한 맞춤형 약침이라고 한다.

스테로이드제가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환자들의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피부환자들의 가장 큰 고통인 가려움증을 감소시키는데 크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대한약침제형학회 권기록 박사는 “생기한의원의 건강하고 좋은 기(氣)가 New생기약침을 통해 환자들에게 전달될 것 같다. 3가지로 종류가 증가한 New생기약침은 바이러스성 질환인 사마귀, 곤지름 환자와 아토피 환자에게 큰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