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한의원, 아토피 ZERO 사회를 위한 행보 이어가
상태바
생기한의원, 아토피 ZERO 사회를 위한 행보 이어가
  • 승인 2016.04.0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의학신문

민족의학신문

mjmedi@http://



[민족의학신문] 생기한의원 네트워크에서는 아토피 ZERO 사회를 위해 아토피와 건선, 습진, 사마귀 등 갈수록 늘어나는 아토피 환자들에게 정확한 정보 전달과 의료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관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범람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 올바른 아토피 정보를 전달하고 의료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주관하는 '아토피상담사'자격증에 응시하여 전 지점에 아토피 상담사가 상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카카오스토리 정식품 커뮤니티의 공식주치의로서 영유아 아토피와 육아관련 건강상담을 지속해오고 있다고 한다.

또한, 생기약침은 아토피 치료에 특화된 약침으로, 한약재에서 추출한 약침의 약을 경혈에 주입해 직접적으로 아토피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내성이나 습관성, 중독성 없이 안전하게 아토피를 치료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생기한의원 측은 "갈수록 늘어나는 아토피 환자들은 잘못된 민간요법이나 정보를 접하고 치료를 하다가 더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며, "아토피 환자들에게 기존 의료서비스보다 좀 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올바른 아토피 정보 제공과 치료 서비스로 아토피 없는 사회를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