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한의사회, 한덕희 회장 연임
상태바
충남한의사회, 한덕희 회장 연임
  • 승인 2016.03.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충청남도한의사회(이하 충남한의사회)가 2월 27일 충남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제63회 대의원 총회를 개최하고 28대 한덕희 회장을 29대 회장으로 연임했다.

이 날 총회에서는 각 파트별 회무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먼저 의권사업의 경우 ▲유관단체 등과 연계한 사회봉사 및 대민 지원 ▲불법 의료 단속의 능률화를 통한 실질적 대처 ▲의료기기 사용, 학술사업은 ▲지부 보수교육을 통한 회원 교육 사업 ▲새로운 집행부의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정책학술사업비 편성 등이 안건에 올랐으며 홍보사업은 ▲한의계 현안 관련 안내 ▲회원들의 임상적, 경영적 지원 위한 홍보물 제작 및 배포 등이 꼽혔다.

보험사업으로는 ▲건강보험 관련 홍보 및 유관단체와의 협력 사업 ▲신입회원 대상 보험교육 및 매뉴얼 제작 ▲현지조사 대비 회원 홍보 및 교육 등이, 정책사업으로는 ▲한의계 현안 정책 및 법제 자료 수집 및 정리 ▲사무행정 및 회원간 커뮤니티 정비 및 관리 등이 언급됐다.

또한 ▲충남한의사회 회원의 권익과 학문적, 정책적, 경영적 요구에 부응 ▲의료기기 사용 및 불법의료 등 현안에 대한 적극 대응 ▲회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다양한 요구에 부응 ▲새로운 집행부의 사업 추진할 수 있는 예산 편성 등을 뼈대로 하는 2016회계연도 사업 기본 방향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