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사랑의 연탄 나눔 및 한의의료봉사
상태바
서울시한의사회, 사랑의 연탄 나눔 및 한의의료봉사
  • 승인 2016.01.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임직원 참여 연탄배달...1300만원 기증도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혁수)는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와 함께 9일 성동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찾아 연탄배달과 한의의료봉사를 실시했다.

연탄나눔운동본부와 150여명의 자원봉사자 그리고 서울특별시한의사회 박혁수 회장과 임직원들이 함께 독거노인 및 연탄이 필요하신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을 직접 배달해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호선 서울시한의사회 국제이사, 박혁수 서울시한의사회 회장, 원기준 사단법인 따뜻한한반도사랑의연탄나눔운동본부 사무총장이 연탄나눔 행사에 참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임직원 LT에서 연탄나눔 봉사 참여와 동시에 재능기부 형태의 의료봉사를 병행하기로 기획해 진행됐으며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에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이름으로 1300만원의 기금을 기증했다.

특히 연탄나눔뿐 아니라 한의의료봉사를 함께 진행했다. 한의의료진료를 받은 장 모 할머니는 “몸이 아파 쉽게 움직이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찾아와 건강상담을 해 주니 어느 해보다 추위를 이길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혁수 회장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고라며 앞으로도 계속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