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한의사회 '배려, 법질서 실천 운동' 참여
상태바
광주시한의사회 '배려, 법질서 실천 운동' 참여
  • 승인 2015.11.1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S(시작해요) O(오늘부터) S(서로배려를)’…광주지검 주관 ‘교통문화 sos’ 캠페인 동참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안수기)가 김현웅 법무부 장관이 추진하는 ‘배려, 법질서 실천 운동’에 참여했다.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안수기)가 김현웅 법무부 장관이 추진하는 ‘배려, 법질서 실천 운동’에 참여했다.

광주시한의사회는 11일 원광대광주한방병원 대강당에서 개최한 하반기 지부교육에서 광주지방검찰청 주관 ‘배려 교통문화 실천 운동’에 페이스북, 스티커 부착 등을 통해 전국적 확산에 동참할 것을 소개했다.

또한, 안수기 회장과 최용준 수석부회장, 신권성 총무이사 등 회원 80여 명이 로고송에 맞춰 배려춤도 추었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하는 김희준 광주지방검찰청 차장검사는 “교통 분야에서 확립된 배려가치를 다른 분야까지 확대시켜 ‘전 국민적인 문화운동'으로까지 승화시키겠다”고 말했다.

안수기 회장은 “배려하는 운전습관은 건강한 사회의 초석이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실천하는 운전에 광주한의사회 600여 회원들도 이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안수기 회장이 지목한 이번 캠페인의 다음 홍보주자는 김필건 대한한의사협회 회장, 이영태 울산광역시한의사회 회장, 김백수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호남지역본부 본부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