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한의학 홍보방법 및 콘텐츠 공모전 개최
상태바
서울시한의사회, 한의학 홍보방법 및 콘텐츠 공모전 개최
  • 승인 2015.11.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한약 효과 및 안전성 등 SNS통한 홍보 방법… 내달 10일까지 접수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혁수)는 1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제1회 한의학 홍보방법 및 콘텐츠 공모전’ 출품작을 접수 받는다고 2일 밝혔다.

SNS 등이 급속하게 발달하고 정보를 접하는 방법이 다양해진 시대에 발맞춰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한의학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한의학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내‧외국민 누구나 개인 혹은 팀 형식으로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한약의 효과 및 안전성에 대해 SNS를 통해 홍보할 방법 또는 포스터를 제작해 웹하드(www.webhard.co.kr ID:pr1skma, PW:guest)로 제출 하면 된다.

시상은 참신한 홍보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낸 아이디어 부문과 한의학의 우수성을 잘 담아낸 한의학 콘텐츠 부문으로 나눠 실시하며, 총 상금(부상포함) 1000만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한의사회 홈페이지(http://www.soma.or.kr)를 참고하면 된다.

박혁수 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반인 및 한의학을 배우는 학생, 한의학 종사자들이 한의학의 홍보 방법 및 한의학 콘텐츠에 대해 고찰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우수한 한의학이 현대 사회에 알맞은 방식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알려짐으로써 보건의료 향상에 이바지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