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연, 21주년 기념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의학연, 21주년 기념 세미나 개최
  • 승인 2015.10.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이혜정 원장 “100세 시대 국민의 건강한 삶 위해 매진하자”
◇한의학연 개원 21주년 기념식 후 수상자 기념사진.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혜정)은 7일 연구원 대강당에서 이혜정 원장 등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2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서 뛰어난 업무성과로 연구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의기반연구부 이주아 선임연구원이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우수직원상에는 한의기술응용센터 조원경 책임연구원, 한의약융합연구부 육진아 선임연구원, 미병연구단 유종향 선임연구원, 기획예산팀 류철현 선임행정원, 시설인프라운영팀 문민모 선임기술원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우수논문상에 한의약융합연구부 김영숙 책임연구원, 우수특허상에 한의기반연구부 전영주 책임연구원, 우수기술이전상에 한의약융합연구부 김정현 책임연구원, 표준화상에 한의기반연구부 류연희 책임연구원이 수상했다.

이어 화합인상에 한의기술응용센터 박화용 선임연구원, 창안상에 성과확산팀 오재민 연구원, 선행상에 연구전략팀 권수현 연구원, 공로상에 대외협력팀 김연경 선임행정원, 우수봉사활동상에 ‘가장 먼 여행팀’(연구전략팀 김동수 선임연구원, 경영전략팀 박유미 행정원), 청렴인상에 총무재무팀 이정서 선임행정원, 자랑스러운 KIOM인상에 K-herb연구단 최고야 선임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한의학연 이혜정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앞으로 수요자 중심 연구를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우수 연구성과 창출로 100세 시대 국민의 건강한 삶,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하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